(2) 무엇인가 작동되는 모드를 만들자에서...
벽의 비용을 1로 처리한 일이 있습니다.
(3) 조금더 복잡한 기능을 사용하여 이것과 동일한 기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.
벽에 대한 내용은
ThingDefs_Buildings 폴더
Buildings_Structure.xml 파일
BuildingBase 의
Wall 벽에 존재합니다.
우리가 필요로 하는건 비용을 4 에서 1로 변경 하는것
PatchOperationReplace 을 사용합니다.
이런식으로 코딩을 해줍니다.
Patch 패치한다.
PatchOperationReplace 값변경에 대한 패치를 한다.
xpath 패치위치는
Defs 의 ThingDef 로 Wall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costStuffCount 부분이다.
value 변경값은
costStuffCount 의 값을 1로 바꾸는 것이다.
적용하면
비용이 1로 처리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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