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im World (림월드)/2022 모딩 (xml)

4. 새로운 방식으로 기존의 모딩을...

Keulraenoa 2022. 7. 30. 00:00

(2) 무엇인가 작동되는 모드를 만들자에서...

벽의 비용을 1로 처리한 일이 있습니다.

(3) 조금더 복잡한 기능을 사용하여 이것과 동일한 기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벽에 대한 내용은


ThingDefs_Buildings 폴더
 Buildings_Structure.xml 파일
  BuildingBase 의
   Wall 벽에 존재합니다.

 

우리가 필요로 하는건 비용을 4 에서 1로 변경 하는것

PatchOperationReplace 을 사용합니다.

 

이런식으로 코딩을 해줍니다.

 

Patch 패치한다.

PatchOperationReplace 값변경에 대한 패치를 한다.

xpath 패치위치는

Defs 의 ThingDef 로 Wall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costStuffCount 부분이다.

value 변경값은

costStuffCount 의 값을 1로 바꾸는 것이다.

 

적용하면

비용이 1로  처리 된다.